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23
연예

문빈&산하 "10개월 만의 컴백, 열심히 준비해 후회 없다"

기사입력 2023.01.04 14:28 / 기사수정 2023.01.04 14: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문빈&산하는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2집 'REFUGE(레퓨지)' 이후 10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날 문빈은 "너무 설렌다. 팬분들이 어떤 반응 보여줄지 기대된다"고 컴백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산하는 "굉장히 설레고 긴장도 된다"며 "팬분들이 좋아해주실까 걱정도 있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후회 없다"고 자신감 넘치는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INCENSE'에는 매혹적인 조향사로 변신한 이들이 금기된 원료를 사용해서라도 치명적인 '향(음악)'을 만들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 빅밴드 요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했다.

사진=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