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5
연예

박수홍,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인상 똑닮아

기사입력 2022.12.23 16:21 / 기사수정 2022.12.23 16:21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웨딩화보가 최초 공개됐다. 

23일 KBS 2TV '편스토랑' 제작진은 K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방송될 '편스토랑'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박수홍 드디어 장가갑니다! 수홍의 그녀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박수홍과 그의 23세 연하 김다예 씨의 청첩장과 웨딩 화보가 담겼다. 

박수홍은 22년 지기 절친 손헌수에게 청첩장을 건네며 "너에게 제일 먼저 주고 싶었어"라고 말했다. 더불어 웨딩 화보 역시 손헌수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박수홍과 그의 예비 신부 김다예 씨는 프랑스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확인한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모두 함께 박수를 치며 축하했다. 이찬원은 "이미지가 진짜 닮았다"고 말했고, 정시아 역시 "따뜻한 인상이 닮았다"고 화답했다. 

한편 박수홍은 이날 방송에서 웨딩사진 촬영 당시 비하인드를 밝힌다. 박수홍은 "아내와 내가 힘들 때 그냥 허황된 꿈처럼 '우리 나중에 꼭 파리 가자'고 했다. 그랬는데 정말 파리에서 웨딩사진을 찍게 됐다"며 "기적 같은 순간이었다. 나 정말 행복하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박수홍은 2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23세 연하 김다예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KBS 공식 유튜브 캡처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