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스토브인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스토브마스(XTOVE MAS)’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 스토브마스’는 파격적인 할인과 스페셜 이벤트가 결합돼 스토브 내 인디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정판 현물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스토브인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회원은 누구나 12%, 25% 할인쿠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5일, 19일, 23일에 스토브인디 인기 게임을 1,200 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특히, 1,200 원 쿠폰 활용 구매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토브인디 인기 신작 ‘러브인 로그인’의 캐릭터 ‘박다혜’를 모델로 제작한 한정판 ‘옷 갈아 입히기 스티커’ 굿즈를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매일 인기 게임 1종을 선착순으로 2,500 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스토브인디는 이벤트 대상 게임 외에도 18일에 진행 예정인 인디 게임 시상식 ‘스토브인디 어워즈’ 수상 게임을 포함해 약 140여 종의 게임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메리 스토브마스’ 프로모션에는 ‘방구석에 인어아가씨’로 유명한 비주얼 노벨 개발사 ‘테일즈샵’의 인기 게임 6종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테일즈샵 크리스마스 컬렉션’도 포함됐다.
‘테일즈샵 크리스마스 컬렉션’에는 스토리와 작화로 모두 호평 받으며 IGN 평점 10점을 기록한 신작 ‘그녀의 세계’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토브인디는 ‘메리 스토브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자들은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굿즈도 받을 수 있다. ‘메리 스토브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인디는 우수한 작화와 스토리로 호평 받은 GL 게임 ‘최애의 러브보다 사랑의 러브’ 구매 이벤트와 웹소설 원작의 비주얼 노벨 ‘러브인 로그인’ 사전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인디 커뮤니티를 통해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