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09
게임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 실시…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12.14 14:5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소2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4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블소2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를 업데이트 했다. 월드 내 전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1층부터 상층부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신규 보스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 등을 처치하면 새로운 전설 장비 제작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흑마영’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소울 각성’ 시스템도 공개했다.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을 각성하는 신규 시스템이다. 각성한 소울을 착용하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새로운 소울 각성 무공이 확률적으로 발동한다. 영웅, 전설 등급 소울은 각각 1성, 3성까지 각성할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을 추가했다. 이용자가 스토리팩의 주요 캐릭터가 되어 퀘스트를 진행하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첫 번째 스토리팩에서는 유랑극단 단장 ‘이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통합 매칭 시스템 ‘마스터 매칭’도 선보였다.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자유로운 파티 던전 매칭이 가능하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우편으로 받는다. 지급 아이템 중 ‘피어나는 화수분’은 최초 오픈 시간으로부터 24시간마다 7일간 순차적으로 개봉하면 여러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일차에는 ‘전설 소울’을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Last 호랑이 기운 UP 이벤트’를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파티 던전에서 보스와 산타클로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월드 내 주요 마을 지역에 상주하는 NPC ‘송년의 흑호’를 만나 필요한 버프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를 2부에 걸쳐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을 모두 입력하면 ▲[상급~전설] 폭풍의 소울 소환서(11회) 30개 ▲[상급~전설]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1개 ▲[영웅] 폭풍의 소울 선택 상자 1개 ▲[진] 찬란한 언령석 선택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영상은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