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35
연예

"♥임사랑 부모님이 반대하면?"…모태범, 돌직구 질문에 '당황'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11.30 14:27 / 기사수정 2022.11.30 14:2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신랑수업' 모태범이 임사랑 친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돌직구 질문 세례를 받는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이 임사랑의 무용수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임사랑의 친구인 미모의 무용수 2명이 '찌커플' 앞에 등장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신랑즈' 손호영과 박태환, 이상준은 초집중 모드로 돌변해 눈길을 끈다.

이승철은 "너희들 오늘 되게 집중한다"며 정곡을 찔렀고 이상준은 "소개팅 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이들이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모태범은 임사랑을 포함한 세 명의 여성을 챙기는 자상함을 보인다. 

그러던 중, 임사랑 친구는 "태범 씨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는 차가운 이미지여서 조금 무서울 것 같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모태범은 치킨을 한입 가득 넣고 발골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식사 후에도 임사랑의 친구는 모태범에게 "사랑이랑 어디까지 생각하냐", "사랑이 부모님이 반대하시면?"이라며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모태범은 당황하면서도 진솔한 답을 내놓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임사랑 친구들의 돌직구 질문에 대한 모태범의 답과, '아들 넷 맘' 정주리와 육아 수업을 받는 김호영, 박영진에게 '사랑꾼 수업'을 들은 이상준의 하루는 30일 오후 9시 20분 '신랑수업'에서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