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21
연예

손현주, "장동건, 원빈 단막극 출연해야 한다"

기사입력 2011.05.03 10:45 / 기사수정 2011.05.03 10:4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배우 손현주가 톱스타들의 출연을 통한 단막극 활성화를 주장했다.

손현주는 지난 2일 열린 KBS 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4부작) '완벽한 스파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단막극들이 계속 만들어질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비나 여러가지 여건상 단막극을 제작하는데 한계가 있지만 배우를 위해서라도 없어지면 안된다. KBS만큼은 단막극을 버리지 말길 바란다"며 단막극의 필요성을 주장했다.

이와 관련 "배용준이나 장동건, 원빈 같이 더 힘있는 배우들이 단막극에 참여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에 방송될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손현주는 "단막극은 변화의 폭이 없다. 짧은 시간안에 다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연기의 다양성을 요하는 것이 단막극이다"라며 "연기자 본인을 위해서도 단막극을 꾸준히 해야 한다"고 단막극의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완벽한 스파이'는 간첩이자 살인범으로 오인 받은 백수 청년의 무죄 증명과 남한 내 동북아 스파이조직들의 첩보전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손현주 ⓒ 2010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