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02
연예

'최고의 사랑' 개성만점 포스터 공개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1.05.03 10:24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개성만점 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됐다.

MBC <최고의 사랑>(박홍균 외 연출, 홍정은 외 극본)의 개성만점 5종 포스터가 공개되며 4일(수)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3일(화) 공개된 포스터는 국민 절대 호감 1위 톱스타 독고진과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초절정 훈남 한의사 윤필주, 애정과 같은 그룹이었지만 현재는 톱스타인 강세리의 캐릭터가 한 컷에 잘 드러나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포스터는 각자의 이름이 적힌 의자에 앉아 있는 세 배우와 함께 이름 '구애정'을 가리키며 활짝 웃고 있는 공효진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았다.

세로 포스터는 톱스타 독고진과 구애정의 거리 활보 버전과 두 사람의 극과 극 패션을 비교한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글로 비교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최고의 사랑>에는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등이 출연하며 「세바퀴」출연진, 영화감독 장항준, 무술감독 정두홍, 개그맨 이병진, 아나운서 오상진 등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 ⓒ MBC 홈페이지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