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빈센트블루가 상쾌한 가을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딩고 뮤직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빈센트블루의 신곡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을 공개한다.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후반부 고조되는 경쾌한 비트가 인상적인 팝 트랙으로, '삶을 여행하듯 흘러가자'는 메시지를 잘 담아낸 가사를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되돌아보게 하는 곡이다.
또한 빈센트블루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에 피처링을 맡은 케이시의 편안한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에 청량감을 더한, 가을 바람처럼 상쾌한 무드의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딩고 라이브' 영상을 통해서는 귀를 압도하는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라이브는 물론, 빈센트블루와 케이시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까지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19년 데뷔 싱글 '비가와'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낸 빈센트블루는 '한심해', '오늘이 지나면' 등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본명인 김민승으로 참여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OST인 '쿵쿵쿵' 등 다수의 OST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빈센트블루는 오는 12월 16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딩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