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3:43
연예

5060 연애예능 '캠핑 인 러브'…김승우→김지민 MC 발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1.16 11:4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승우, 홍경민, 김지민, 박정원이 MBN 신규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의 4MC로 발탁됐다.

12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캠핑 인 러브’는 삶의 산전수전을 다 겪은 5060 싱글들이 ‘인생 2막’ 여행 메이트를 찾아나서는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뜨겁지 않지만 따뜻하고 담백하지만 결코 가볍지는 않은 현실판 ‘찐어른’들의 연애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김승우, 홍경민, 김지민, 박정원을 내세워 막강한 MC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승우는 50대 대표 ‘꽃중년’으로서 출연자들과 같은 공감대를 형성,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보내는 역할을 맡는다.

‘사랑꾼 남편’으로 소문난 가수 홍경민은 예리한 ‘매의 눈’으로 출연자들의 흔들리는 우정과 썸의 현장을 재빠르게 캐치한다. 또한 공개열애 중이자 베테랑 캠퍼인 개그우먼 김지민은 ‘프로참견러’로서 연애와 캠핑에 대한 다양한 꿀팁을 내놓는다. 여기에 결혼정보업체 대표 겸 연애 유튜버 박정원이 가세해 출연진들의 미묘한 연애심리를 속속들이 파헤친다.

‘캠핑 인 러브’에서는 3일 동안 2명씩 짝을 이루어 데이트를 진행한다. 탁 트인 청정자연 속을 캠핑카를 타고 누비는 동안 서로의 깊은 사연과 감정을 알아가고, 마지막 날에는 석양 스팟에서 호감 가는 이성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최종 선택을 하게 된다. 그동안 젊은 청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연애프로그램이 5060세대를 중심으로 향하게 되었을 때 어떤 신선한 울림과 재미를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MB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