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29일(금)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에 5월 12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초대 이벤트'는 기존에 '바람의나라'를 즐기는 유저(추천인)가 신규(3개월 이내 가입 유저) 혹은 휴면 유저(최근 30일 이상 미 접속 유저)들을 초대하여 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천인은 최대 10명까지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초대받은 친구는 추천인과 파티 사냥 시, 3차 승급까지 경험치 3배의 보너스혜택과 몬스터 레벨에 따른 일정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추천인과 함께 착용이 가능한 커플 치장 아이템도 제공된다.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중 3차 승급에 도달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의상아이템 '견군의 갓'을 얻을 수 있으며 각종 능력치 강화(버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2'(2명), 1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0명),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300명)를 지급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특정 요일과 특정시간 대에 체력, 마력 회복 속도 2배 증가, 공격력 600증가, 아이템 획득(드롭)율 2배 증가 등 다양한 혜택 중 한가지를 제공하는 '니나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바람의나라'ⓒ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