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23
연예

류이호 '너와 사랑한 시간', 애틋한 커플…'만 번이라도 좋아' MV 공개

기사입력 2022.11.08 12:20 / 기사수정 2022.11.08 13: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류이호, 구리나자 주연의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감독 황진진)이 매일 기억을 잃고 매일 사랑에 빠지는 매일 커플이 함께 완성한 러브송 '만 번이라도 좋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안녕, 나의 소녀'(2018), '모어 댄 블루'(2018)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로맨스 장인으로 거듭난 류이호가 수술 이후 매일 아침 기억을 잃는 작곡가로, 또 한 명의 스타 탄생을 알린 구리나자가 하루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그와 사랑에 빠지는 심리치료사 쉬싱웨로 분해 특별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인기 작곡가인 루야오가 만든 곡에 쉬싱웨가 직접 쓴 가사가 더해져 완성된 매일 커플의 러브송 '만 번이라도 좋아'와 이들의 설레고 가슴 아픈 연애 서사가 담겨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여느 커플처럼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은 키스신과 함께 설렘을 유발하고, '얼마나 더 무한한 자신감을 가져야 네 생에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까 시간을 처음으로 되돌려도 난 못 잊어 널'이라는 애절한 가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애틋함을 더한다. 

한편 수많은 인파 속 서로를 알아채지 못한 채 스쳐가는 매일 커플의 모습은 '내 사랑은 잊지 말아요'라는 쉬싱웨의 내레이션으로 매일 커플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관심을 더한다.

'너와 사랑한 시간'은 3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