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5:28
게임

상승세인 SK T1, 팀리그 1위등극 가능?

기사입력 2005.01.29 21:04 / 기사수정 2005.01.29 21:04

e-스포츠 기자
안녕하세요. IOPS 스타리그 8강 1주차에서 승리를 거두신 이윤열,박태민,이병민,박성준선수 축하드립니다. 29일(토)에는 프로리그가 없습니다. 대신 다음주 주말에는 빅경기들이 연달아 있으니 많은 기대 가져주시면 고맙겠습니다.프리뷰 시작할께요.

Chapter1.오늘의 스타리그 일정



◈MBCmovie배 MBC게임 팀리그 SKT T1 vs PLUS◈
PM 6:00 MBCgame


Round1.Luna
Round2.Arizona
Round3.Into The Darkness Part2
Round4.Raid Assualt
Round5.Luna

◐관전포인트:베스트맴버들을 총동원하면서 3:2의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티원팀의 팀리그에서의 분위기는 아주 상승세입니다.3연패의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점쳐지고있는 시점이기때문에 티원팀은 이경기에도 총력전을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티원팀이 이경기를 승리하게되면 4승1패로 리그 1위로 등극하게됩니다. 반면 플러스팀은 현재 이경기를 놓치게되면 2승4패가 되면서 포스트시즌 진출은 아주 어려워지게됩니다. 

하지만 상대는 주전선수들을 풀가동시키고있는 SK텔레콤 이라는점에서 플러스팀으로서는 쉽지 않은 싸움이 예상됩니다. 최연성,임요환,박용욱의 개인전카드를 플러스팀의 박성준,오영종,이학주,박지호선수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막아내느냐에 따라서 경기의 양상은 달라집니다. 

그만큼 플러스팀벤치의 용병술이 어느때 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러스팀이 티원팀을 얼마나 분석하였느냐에 따라서 플러스팀에서는 예상밖의 엔트리구성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티원팀역시 이경기를 확실하게 잡아야 선두권싸움에서 확실히 우위를 점할수있습니다.

남은대진이 KTF와 GO라는 측면에서 티원팀이 이경기를 놓치게되면 팀리그의 향방은 안개정국으로 흘러들어갈 가능성도 있다는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Chapter2.오늘의 워3리그 일정:예정된 일정이 없습니다.

e-스포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