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떠오르는 OST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오늘(26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가 오는 11월 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외모지상주의’ OST ‘라이크 댓(Like That)’을 부른다”라고 밝혔다.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못생기고 뚱뚱하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완벽한 외모와 몸을 지니게 되면서 생기는 일을 담은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앞서 에이티즈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드라마 ‘미미쿠스’의 OST ‘렛츠 겟 투게더(Let’s Get Together)’로 첫 OST에 도전, 희망찬 멜로디와 그에 상응하는 멤버들의 힘찬 보컬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에이티즈의 메인보컬 종호가 TVING 오리지널 웹예능 ‘청춘MT’의 OST ‘청춘동화’를 가창해 배우들의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한 바 있어 에이티즈는 이번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올해만 세 번째 OST 참여로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새로운 ‘OST 강자’로 부상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지난 상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18만 명의 글로벌 팬들과 만나 음악적 교감을 나누었다. 이에 다가올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역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은 오는 29,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그 막을 올린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