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28
연예

'내일은 천재' 김광규, 원어민 영어에 하소연 "무슨 예능이 이렇게 어려워?"

기사입력 2022.10.13 17:14 / 기사수정 2022.10.14 08:5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0재단이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에서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운다. 

13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5회에서는 첫 영어 수업을 이어가는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0재단은 원어민 교사 제시카와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노래를 영어로 부르는 수업을 진행한다. 앞서 영어 울렁증을 호소한 바 있는 김광규, 김태균은 커닝을 시도해 전현무의 핀잔을 받고, 엉뚱한 대답을 이어가 제시카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후 0재단은 새로운 원어민 교사 데이브와 함께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에 돌입한다. 이때 0재단이 제시카를 찾자 전현무가 "학을 뗐다"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데이브 또한 0재단의 기상천외한 영어 실력에 당황, 아무도 몰래 번역기를 돌리다 전현무에게 걸려 웃음을 안긴다. 



0재단은 부족한 영어 실력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승부욕을 불태우며 게임에 임한다. 특히 고전을 면치 못하던 김광규가 "무슨 예능이 이렇게 어렵냐?"라고 하소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내일은 천재' 5회는 13일 오후 10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일은 천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