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17
연예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캐릭터 포스터…아인보의 新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기사입력 2022.10.11 18:26 / 기사수정 2022.10.11 1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감독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설 속 악령 야쿠루나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나선 소녀 영웅 아인보가 손에 활과 화살을 들고, "이제 모험의 때가 왔다!"라며 당당하고 용감무쌍한 매력을 뽐내 그녀의 모험이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주미 캐릭터 포스터는 아인보와 오랫동안 우정을 나누며 친자매나 다름없는 칸다모의 공주 주미가 새침한 포즈로 아인보를 향해 "나를 두고 칸다모를 떠나겠다고?"라고 말하고 있어 그들의 소원해진 관계와 아인보에게 달린 아마존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딜로&바카 캐릭터 포스터는 사랑 가득한 애틋한 눈길과 따뜻한 분위기를 보이며 "우리와 함께라면 해낼 수 있을 거야"라고 말하며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는 아인보에게 용기를 전하는 정령 안내자 다운 면모를 보인다. 

또 감출 수 없는 티키타카 매력과 몸개그까지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라 아인보와 정령 안내자 딜로&바카가 벌일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26일 개봉한다.

사진 = ㈜디스테이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