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2 '불후의 명곡' 속 이찬원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지난 10월 1일 국군의 날, 이찬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오늘따라 더 잘생긴 <불후의 명곡>의 MC 찬또! 잘생긴 찬또를 볼 생각에 방송 시간 언제 오나 벌써부터 시계만 바라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국군의 날 특집이 방영된다고 하니 모두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깔끔한 흰색 이너에 회색 슈트를 입고 댄디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토크 대기실 MC'가 아닌 무대에서 마이크를 들고 진행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눈길을 끌었다.
실제 이날 방송에서도 이찬원은 무대 옆에 마련된 MC석에서 신동엽, 김준현과 함께 진행에 참여했다.
그는 무대를 소개하는 역할은 물론, 최근에 전역한 대한민국 육군 병장 출신답게 국군 장병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부드러운 진행을 이어갔다.
한편, 방송 말미 이어진 다음 화 예고편에는 '더 프렌즈 특집'을 맞아 절친 황윤성과 함께 무대에 선 가수 이찬원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절친 황윤성의 입대 전 마지막으로 함께 무대를 꾸미는 이찬원의 모습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이찬원이 가수로서 출격하는 불후의 명곡 '더 프렌즈 특집' 1부와 2부는 각각 10월 8일과 15일 오후 6시 10분에 방영된다.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KBS 불후의명곡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