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31
연예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환상적인 아마존의 풍광

기사입력 2022.09.22 13:48 / 기사수정 2022.09.22 13: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감독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이 아마존의 풍광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공개된 스틸은 가장 먼저 아마존 최고의 사냥꾼을 꿈꾸는 소녀 아인보의 용기 있고 열정 가득한 모습을 대변하는 독특하고 강렬한 페이스 페인팅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야쿠루나의 저주에 걸린 칸다모 마을의 공주 주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위험천만한 모험길에 오르는 아인보는 정글에 숨은 신비의 힘을 찾아 마을을 구하기 위해 용감무쌍하게 길을 떠나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함께할 정령 인도자 바카와 딜로를 만나게 된다. 

스틸을 통해 처음 공개된 바카는 흡사 멧돼지 같은 큰 덩치와 짧은 코끼리 코를 한 상상 속 동물 맥, 딜로는 딱딱한 등딱지와 부드러운 피부를 가진 아르마딜로로, 실제 아마존 신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동물이며 아인보의 파트너로 스펙터클한 여정을 동고동락한다. 

하지만 정령 인도자라는 이름과는 달리 정글에 대한 두려움을 이기지 못하고 아인보를 홀로 두고 도망쳐 숨어버리기도 하는 등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을 펼쳐 개그 콤비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아름다움과 위험이 공존하는 아마존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도 스틸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왕 거북 모텔로 마마는 등에 온 세상을 지고 있다는 아마존의 천년 정령으로 경이롭고 환상적인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세상만사 귀찮고 까다로운 나무늘보 팔레호는 아인보 일행의 고생길을 훤하게 열어주는 등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또 광대한 열대 우림이 가진 강렬한 생명력과 신화 속 신비롭고 특색 있는 캐릭터들의 등장은 생동감 가득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완성돼 환상적인 아마존 정글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어 더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10월 26일 개봉한다.

사진 = ㈜디스테이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