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천소아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BJ 겸 유튜버 활동을 병행해 온 천소아가 18일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편안한 감정을 전하는 노래다. 이 곡은 왕성하게 OST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곡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극중 인물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천소아의 매력이 담긴 OST로 극 전개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9월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으며 20%에 이르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한편, 천소아는 2011년 여성그룹 비비안 멤버로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과 함께 BJ로 변신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재치 있는 진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요구르트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