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41
연예

아이브, 숙소 내 도난사건 폭로→장원영 '천만 배우' 몰입 선보여 (아형)

기사입력 2022.08.26 10:10 / 기사수정 2022.08.26 10:10



(엑스포츠뉴스 이에진 인턴기자) '아는형님' 아이브가 숙소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최근 컴백한 아이브가 완전체로 등장한다.

이들은 통통 튀는 입담은 물론 거침없는 에피소드와 개인기 공개로 예능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브는 숙소 생활을 함께하다 보니 잦은 도난사건이 발생한다고 토로한다.



특히 안유진은 "찬장에 넣어뒀던 프로틴바가 어느 순간 없어졌다"라며, 현장에서 날카롭게 범인을 추리하기 시작한다.

이에 평소 촉이 좋기로 소문난 이수근이 "이서야, 그렇게 맛있었어?"라고 떠보는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이서가 숙소에서 벌어진 해프닝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이브는 2교시 ''아이브 '레인 서바이벌'에서 깜짝 놀랄 콩트 실력으로 형님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천만 배우' 설정에 제대로 몰입한 장원영은 형님들의 돌발 질문에 천연덕스럽게 대답하는 등 숨겨진 예능감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이브는 게임, 댄스 등 부족함 없는 실력으로 슈퍼 루키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27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 JT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