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5
연예

'제니 결별설' 지드래곤, 의미심장 글 "네 행복이 내 행복"

기사입력 2022.08.23 09:52 / 기사수정 2022.08.26 13:2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지드래곤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r happiness is my happiness"(너의 행복은 나의 행복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조세호를 비롯한 지인들과 생일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드래곤이 지인들이 준비한 생일 축하 케이크와 현수막을 보고 기뻐했다. 특히 턱시도를 입고 인증샷을 남기는 등 다채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여기에는 'TO. 권지용. 잘하고 있고 다 잘 될 거야. 네가 그렇게 만들고 있어. 근데 너도 좀 쉬어라. 너를 위해 살아. 네가 없다고 세상이 무너지진 않아. 다 알아서 돌아갈 건 돌아가. 자연을 보렴. 인간은 정말 작은 존재란다. 오버하지 마'라는 내용의 글도 첨부돼 눈길을 끈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5월 4년 만의 완전체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을 발매했다.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빅뱅의 지난 날에 대한 단상과 고민, 그리고 현재와 미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최근에는 소속사 후배인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이어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