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4 13:58 / 기사수정 2011.04.14 13:58
[엑스포츠뉴스] 최근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옴에따라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려는 여성들로 어딜가나 북새통이다. 일본원전 폭발로 인한 방사능이나 황사에 대한 우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헬스장, 공원, 학교 운동장에서도 몸짱이 되고자 열심히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방사능의 유독물질인 세슘과 스트론튬도, 중금속과 미세먼지등으로 이루어져 각종피부염과 기관지염을 일으키는 황사먼지도, 다가올 여름 멋진몸매로 비키니를 입고 한껏 뽐내고픈 여성들에겐 이미 아무것도 아닌듯하다.
이런 여심들을 잡기위해 반값할인등으로 중무장한 소셜커머스업체들의 경쟁이 한창이다. 티켓몬스터, 쿠팡, 별별티켓, 위메프, 그루폰 등이 모여있는 반값할인 모음싸이트 쿠폰매거진(couponmagazine.co.kr) 사이트의 판매순위를 살펴본결과 여성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상품이 대다수 판매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마음을 알듯 신개념 소셜커머스 별별티켓(byeolx2ticket.com)에서는 다이어트에 상당히 효과적이라고 입증된 블루베리와 기관지에 효능이 있다는 수세미 수액을 놀랄만한 할인가격에 판매중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