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4:38
스포츠

K2코리아 라이크빈, 봄철 바람막이 재킷 출시

기사입력 2011.04.14 09:48

레저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레저팀] K2코리아의 유니폼 브랜드 라이크빈(Likebins)이 14일 "방풍 기능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결합한 봄철 바람막이 재킷 'LB2-101'과 'LB2-10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람막이 재킷은 가볍고 실용성과 패션을 겸비해 변덕스러운 날씨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최근 산행이나 나들이를 위한 목적이 아닌 도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라이크빈에서 출시한 재킷은 오피스(Office)라인 제품으로 바람막이 재킷의 장점을 극대화해 뛰어난 방풍 효과는 물론 톤 다운된 세련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퇴근길 및 사무실 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멀티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 LB2-101 재킷

라이크빈이 선보일 'LB2-101'은 골프웨어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이다. 얇고 가벼운 폴리 립스탑(ripstop) 원단에 PU코팅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고 바람막이 기능을 갖춰 봄철 쌀쌀한 바람을 충분히 버텨낼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목 부분에 화이트 컬러 배색과 투톤(two-tone) 컬러의 앞단 지퍼와 사이드 포켓 윗부분에 절개선을 넣어 디자인적 감각을 더했다.

이 제품은 네이비 컬러로 제작되어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어디에서든 어떤 옷과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장점을 가져 멀티 타운 웨어로 적절하다.

밝은 컬러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LB2-103 재킷

LB2-103 재킷은 편안함과 착용감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골프웨어 디자인과 바람막이 기능을 겸용하고 있는 이 제품은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만들어 땀이 차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통풍을 원활하게 도와줘 착용 시 쾌적함을 배가 시킨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허리조절 버튼과 안주머니에 볼펜꽂이를 만들어 실내 근무환경에 적합하다. 밝은 베이지 컬러로 애시드 컬러의 셔츠, 바지와도 잘 어울려 센스 있는 오피스룩 완성이 가능하다.

K2코리아 산업안전사업부 손태근 이사는 "황사 및 일교차가 심한 봄철, 날씨와 용도에 걸맞은 기능과 디자인적 감각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디자인과 기능, 가격까지 모두 합리적인 라이크빈의 멀티 아이템 하나로 실내 외 어디서든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은 전국 라이크빈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문의 전화(02-3408-9960, 내선 960~969)를 하면 된다.



[사진 (C) K2 코리아 제공]



레저팀 press@xportsnews.com

#K2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