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56
연예

박소현-김원준, 포옹 사진 공개…"이미 예견된 우결"

기사입력 2011.04.12 16:40 / 기사수정 2011.04.12 16:4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18년 지기에서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 배우 박소현과 김원준의 다정한 포옹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트위터(http://twitter.com/#!/lovegame1077)에는 "작년 진표씨가 러브게임 게스트일 때, 원준씨는 타방송 하러 왔다 저희 스튜디오에 잠시 들르셨죠. 깜짝 출연과 더불어 이런 사진까지 남기고! 물론 컨셉 사진이었지만 가상부부가 된 지금 보니 새삼스럽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소현과 김원준은 마치 실제 연인처럼 다정하게 포옹을 하고 있는 반면 그 옆에 있던 김진표는 질투 어린 시선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는 장면을 연출해 보는 이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박소현과 김원준의 포옹 사진은 1년 전에 찍었던 걸로 밝혀진 가운데 18년 지기인 두 사람에 대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출연은 이미 예견된 일이라며 의견이 모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소현과 김원준의 가상 결혼은 애초에 예견돼 있었다", "정말 잘 어울리네", "이미 1년 전부터 연습하고 있으셨군요", "18년 지기 우정에서 사랑으로 쭉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박소현과 김원준이 연상연하 커플로 첫 출연해 만나자마자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 박소연 김원준 김진표 ⓒ 박소현의 러브게임 트위터]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