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45
연예

Hezz(홍의진), 오늘(26일) 'Churup!' 발매…'올라운더 퀸' 정조준

기사입력 2022.07.26 07:4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올라운더 퀸'으로 출격한다.

Hezz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을 발매한다.

'Churup!'은 Hezz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 이후 3개월 만의 신보다.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았으며,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Hezz는 이번 컴백에 앞서 '한계없는 올라운더 퀸'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활동명으로 바꿔 '서머퀸'에 도전장을 내민다.

약 8년간 홍의진으로서 메인 댄서와 감성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여줬던 그가 Hezz로 변신해 대중을 자극해 최고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Hezz는 컴백과 동시에 SBS M '더쇼'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앞서 삼성 라이온즈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Churup!' 무대를 선공개하며 야구장에 활기를 불어넣은 Hezz는 '더쇼'에서 청량미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더위를 떨칠 예정이다. 

이후 Hezz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무대로 각종 음악방송을 누비며 활약할 전망이다. 봄에 솔로 데뷔로 새싹을 틔운 Hezz가 이번 활동을 통해 단단한 열매를 맺는 과정을 보여주며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로 꽃피울 예정이다.

한편 Hezz는 2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더쇼'에 출연한다.

사진=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