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00
게임

요스타, 명일방주 2.5주년 기념 방송에서 업데이트 예고…신규 지역부터 이벤트까지 기대감↑

기사입력 2022.07.25 11:4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요스타가 명일방주 2.5주년 업데이트를 선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23일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버츄얼 캐릭터 '아미야'가 메인 MC를 맡았으며, 신규 오퍼레이터 '링'이 등장,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와 연출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명일방주 2.5주년을 맞아 가수 요아리와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음원 '먼 별'과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생방송 중 '링'이 음주하는 장면을 캡처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음주 방송 캡처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링, 니엔, 시 캐릭터 인형과 염국 스타일의 열쇠고리 장식 등 다양한 2.5주년 기념 굿즈가 소개됐으며, 한국 서버 특별 굿즈인 소맥잔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염국의 인기 도시 중 하나인 '상촉'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신규 이벤트 '장진주'와 신규 오퍼레이터 링, 리, 블랙나이트, 크루스 더 킨 글린트 등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요스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