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05
스포츠

'아자르vs레반돕 격돌' 프리시즌 엘클라시코 선발 명단 발표

기사입력 2022.07.24 11:09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에당 아자르가 프리시즌 엘클라시코 맞대결을 장식한다.

24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가스 엘레강트 스타디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친선 경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티보 쿠르투아 골키퍼를 비롯해 다비드 알라바, 에데르 밀리탕, 안토니오 뤼디거, 루카스 바스케스가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엔 오렐리앙 추아메니와 페데리코 발베르데, 에두아르 카마빙가가 구성하고 최전방엔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에당 아자르, 호드리구가 출격한다. 

바르셀로나는 마르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골키퍼를 비롯해 조르디 알바, 에릭 가르시아,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로날드 아라우호가 수비로 나온다. 중원은 세르히오 부스케스, 페드리, 가비가 지키며 최전방에 안수 파티,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하피냐가 득점을 노린다. 

세계 최강 공격수 레반도프스키가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데뷔전을 치르는 가운데 크리스텐센과 하피냐는 이적 이후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레알은 벤제마가 없는 가운데 아자르가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린다. 철심 제거 후 달라진 태도를 보이며 레알 팬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중원엔 이른바' 크카모' 조합인 토니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 카세미루가 모두 교체 명단에 있는 새로운 시대를 위한 실험에 들어간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