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예영이 이별 장인의 보컬 감성을 담는다.
신예영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이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가슴 아픈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따스하게 감싸주는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슬픔을 극대화한 곡이다.
이번 OST는 말하듯이 읊조리는 도입부를 지나 감정이 폭발하는 클라이맥스까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끝까지 날 속이던 너의 입술을 보며 나 믿지 않게 기도했지만 사랑에 가려서/보이지 않아도 너의 슬픈 눈을 나는 믿었지만 이제는 알겠어 다 거짓말일 뿐일걸' 등의 가사가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이별 장인'의 수식어를 얻은 신예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예영은 특유의 감성으로 '다 거짓말일 뿐인걸' 역시 그만의 스타일로 녹여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퍼퓸', '화려한 유혹' 등 수많은 OST를 작사, 작곡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신예영이 부른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