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07
게임

오디션, 커플 유저 사연 담은 웹툰 연재

기사입력 2011.04.08 19:4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커플 유저 사연을 소재로 한 웹툰을 제작, 오디션 홈페이지 및 포털 사이트에 연재한다.

오디션에서는 지난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디션 게시판에 커플 사연을 올려 선정된 유저에게 커플반지를 선물하고, 채택된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중12편의 유저 사연을 선정해 인기 웹툰 작가 김양수, 신의철이 웹툰으로 제작, 매주 목요일마다 네이버 웹툰과 오디션 홈페이지에 연재한다.

오디션 웹툰 제작에 참여하는 김양수, 신의철 작가는 네이버에 각각 '생활의 참견', '스쿨홀릭'을 연재하는 인기 웹툰 작가로, 소소한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첫 공개된1화 '커플예감'에서는 오디션 유저가 이상형과는 거리가 먼 남자친구를 처음 만나 오디션에 입문시키는 과정을 신의철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컷으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이번 웹툰 연재를 기념해 4월21일(목)까지 매일 밤10시, 오디션을10회 이상 플레이 한 선착순100명에게1만 해피 캐시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2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되는 오디션 웹툰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웹툰 및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오디션 웹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