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22
연예

이경규, '이예림♥' 김영찬에 흥분..."영찬아!" (호적메이트)

기사입력 2022.07.05 13:56 / 기사수정 2022.07.05 13:5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호적메이트’ 이경규-예림 부녀가 김영찬 경기 응원에 나선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사위 김영찬 경기 직관을 위해 축구장을 찾아간 이경규와 예림이의 열정 가득 하루가 그려진다.

해당 회차에서 이경규는 사위 김영찬 경기를 위해 특별한 시축을 펼쳤다. 김영찬이 최근 부상을 회복한 후 출전하는 경기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모인 상황에 이경규가 시축 도전을 통해 응원을 보탰다. 사위에게1대1 강습까지 받은 이경규가 시축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이경규-예림 부녀의 뜨거운 응원 현장이 공개된다. 이경규는 처음으로 사위 경기를 직관하게 된 만큼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 이어 이경규는 김영찬의 이름을 수없이 언급하며 ‘축구광’다운 열정을 선보였다.

이예림 역시 이경규의 뜨거운 열정에 맞춰 남편 응원에 힘을 쏟았다. 이들은 경기 도중 펼쳐진 김영찬의 활약과 팀워크를 지켜보며 남다른 응원 리액션을 펼쳤다. 특히, 이경규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열정 가득 댄스 응원까지 선보였다.

이날 넘치는 흥을 보여준 이들 부녀는 경기 중계 카메라에도 잡히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김영찬 홈경기 현장에서 이경규와 예림이가 어떤 응원을 선보였을지는 5일 화요일 오후 9시 '호적메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