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41
연예

조준호X조준현, 후배들과 유도 대결→생기부 공개 "참교육 시간" (호적메이트)

기사입력 2022.07.04 13:44 / 기사수정 2022.07.04 13:44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호적메이트’ 조준호, 조준현이 후배들과 유도 대결을 펼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 25화에서는 모교를 방문한 '조둥이' 조준호, 조준현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황대헌 형제와 함께 고향 부산을 찾은 조둥이는 이날 자신들의 모교인 부산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한다. 모처럼 모교를 찾아간 조둥이는 황형제와 함께 고등학교 시절 생활기록부를 살펴보며 진땀을 뻘뻘 흘린다고. 과연 국가대표 유도 쌍둥이의 학창 시절과 성적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조둥이와 유도부 후배들의 특별한 만남도 그려진다. 후배들과의 만남을 앞둔 조준호는 자신의 유도부 시절을 되돌아보며 “우승 아니면 안 했다. 고교 무대를 평정했었다”며 런던올림픽 동메달리스트다운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청소년 때부터 대회를 섭렵했던 조둥이는 이날 제2의 조둥이를 꿈꾸는 유망주 후배들과 함께 유도 대결을 펼친다. 차세대 유도 슈퍼스타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조준호는 “참교육 시간을 가지겠다”라고 선언한다. 과연 두 사람이 국가대표 출신 쌍둥이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조둥이와 후배들의 치열한 유도 대결은 오는 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C ‘호적메이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