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비투비 이민혁 (HUTA)의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4일) 비투비의 공식 SNS에는 이민혁의 모습이 담긴 '2022 LEE MINHYUK (HUTA) CONCERT [BOOM]'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블루 컬러의 배경과 블랙 의상을 입은 이민혁의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힙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이민혁 (HUTA)의 콘서트 '2022 LEE MINHYUK (HUTA) CONCERT [BOOM]'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콘서트 첫 번째 날인 7월 30일은 오후 7시에 개최, 31일은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금일(4일) 오후 8시부터는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오는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지난 6월 27일 발매된 이민혁 (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인도,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총 8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했고, 타이틀곡 'BOOM'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민혁 (HUTA)은 신곡 'BOO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