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30
게임

오디션1,2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

기사입력 2011.04.07 15:55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과 오디션2가 다양한 제휴 업체들과 손잡고 독특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디션2를 통해 데뷔곡 '장난치지마' 음원을 최초로 공개한 신인 걸그룹 '치치'는 첫 팬미팅 무대 또한 오디션2에서 갖는다. 4월 22일(금)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치러지는 이번 팬 미팅에서는 '치치'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채팅방을 통해 궁금한 점을 듣는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을 기념해 7일부터 4월 21일(목)까지 엔돌핀 PC방에서 회원 가입한 여성 유저 전원에게 '치치' 멤버 중 '수이'의 캐릭터 및 의상 컨셉을 그대로 재현한 패션 아이템을, 남성 유저에게는 '폭풍간지핏' 세트를 선물하고, 방송 중에도 추첨을 통해 치치 친필 싸인 CD, 문화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팬미팅 참가 신청은 오디션2 홈페이지(audition2.ndolfin.com)를 통해 가능하며, 팬미팅 현장은 22일 오후 7시부터 다음 TV팟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오디션1,2에서 소셜 데이팅 사이트 '이음'과 함께 4월 21일(목)까지 '블랙데이 솔로 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1,2 홈페이지 게시판에 <나만의 솔로 탈출법>에 댓글을 단 유저 전원에게 소개팅 상품권인 '이음 7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그 중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남긴 30명을 선정해 오디션 5천 캐시를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박광노 본부장은 "오디션1,2에서는 단발성 기획이 아닌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프로모션을 지향하고 있다"며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진화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치치 프로모션'ⓒ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