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를 부른다.
플렉스엠은 1일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효정과 유빈은 OST 'You&I'를 통해 파일럿과 파트너 공룡과의 우정을 노래한다는 귀띔. 여기에 두 사람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효정과 유빈은 드라마 '고스트 닥터', '라켓소년단'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두 사람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에 데뷔한 오마이걸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라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살짝 설렜어(Nonstop)', 'Dolphin', 'Dun Dun Dance'등과 같은 여러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원퀸'으로 자리잡았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될 예정이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참여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You&I'는 오는 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