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국민가수' 이솔로몬이 '징크스의 연인'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이솔로몬은 30일 오후 6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를 발매한다.
'징크스의 연인'은 순수의 결정체이자 특별한 능력을 갖춘 슬비(서현 분)와 그녀를 만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나인우 분)의 운명을 뛰어넘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다. 운명을 거스르는 만남을 시작으로 서동시장 사람들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과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솔로몬이 가창한 '알아채줘요'는 주인공 수광의 싱그러운 고백을 담은 곡이다. 이솔로몬은 특유의 스윗하고 설레는 보이스를 노래에 담아 나인우의 마음을 대변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솔로몬은 '내일은 국민가수' TOP3 출신으로 현재 국민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고정 출연을 비롯해 각종 방송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오는 7월 16, 17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한편 이솔로몬이 가창한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