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32
연예

한지효X도영, 예측불가 로맨스…메인 예고편 공개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기사입력 2022.06.30 10: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한지효, 도영이 예측불가 로맨스를 선보인다.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예고는 서희수(한지효 분)와 김강욱(손현우)의 로맨스로 시작한다. 모태 솔로인 희수가 어떻게 인기남과의 행복한 연애를 이뤄냈는지 그 비결을 궁금하게 한다.

어느 날 손에 얻은 작사 노트 덕에 갑작스레 인기녀가 된 희수. 노트는 적은 노랫말대로 사랑을 이루어주지만 유통기한은 단 한달 뿐이다. 노트 속 주인공이 된 남자들은 희수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희수는 유통기한 한 달짜리 연애를 반복한다.

박세진(권아름)은 한 달에 한 번씩 고백을 받는 희수의 비결을 궁금해 하고, 희수의 친구 정시호(도영)는 믿을 수 없는 노트의 힘을 알게 된 후 진심으로 희수를 걱정하며 그를 옆에서 지켜본다.



‘너 지금 하나도 안 행복해보여’라는 시호의 말처럼 희수는 꿈꾸던 연애를 하게되면 마냥 행복할 것만 같았지만 어느새 깊은 고민에 빠진다. 노트가 이루어주는 유통기한 한 달의 연애는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희수는 노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고재홍 PD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과 연애라는 테마를 축으로 판타지 장르를 차용, 드라마를 보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올여름을 설렘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7월 14일 오후 4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