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44
연예

아이브 안유진, 여신 그 자체 [화보]

기사입력 2022.06.26 12: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시크함을 발산했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25일 아이브 안유진과 185년 역사의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함께한 세련된 무드가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올블랙 스타일링과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고혹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또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위해 탄생한 티파니 T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완벽하게 뽐냈다.



안유진은 그간 다양한 뷰티, 패션 화보를 통해 프로 모델 못지않은 감각적인 표정과 포즈, 흠잡을 곳 없는 무결점 비주얼로 공개되는 화보마다 역대급을 경신하며 호응을 얻었다.

아이브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와 더블유코리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공개 72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고, 멜론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식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연일 자체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 안유진은 패션,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24일 첫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W Kore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