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국민가수' 박창근이 신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창근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e:Born'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A와 B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Re:Born'에는 박창근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겼다. A버전에서는 올블랙 의상을 입은 박창근이 벽에 드리워진 손 그림자에 손길을 내밀며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흑백 사진을 통해 박창근만의 깊은 무드가 돋보였다.
B버전에서는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박창근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흰색 셔츠를 입은 박창근은 생기 가득한 표정과 미소를 지었고,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로 A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월 베스트 음반 '박창근 Best 20'을 발매한 뒤 5개월 만에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박창근은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Re:Born'에는 2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 카드(6종 중 랜덤 2종), 폴라로이드(버전별 1종), 북마크(버전별 1종), 스탠드 카드(버전별 1종) 등으로 구성됐다. 또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포스트 카드(전체 2종 중 랜덤 1종)가 증정된다.
또한 박창근은 USB로도 앨범을 발매해 다양한 경로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박창근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여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박창근은 현재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며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7월 16, 17일 이틀간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