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설현이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20일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설현의 시크한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사진 속 설현은 올백의 헤어스타일로 작은 얼굴을 자랑했다. 굴욕 없이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인 설현은 크롭 상의로 탄탄한 복근 라인을 선보였다. 늘씬한 설현의 보디 라인이 감탄을 자아냈다.
설현은 앉아있는 포즈에서도 굴욕 없는 완벽한 보디 라인을 만들어냈다. 테이블에 앉아있는 설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레이 컬러의 수트와 화이트 크롭 상의가 설현의 시크한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설현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커트와 흰 블라우스로 도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설현의 여리여리한 팔 라인과 군살 하나 없는 종아리 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스니커즈를 신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설현의 화보 사진이 감탄을 자아냈다. 긴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설현은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시켰다.
다양한 룩을 선보인 설현의 또 다른 화보 사진은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설현은 OTT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