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4 21:05 / 기사수정 2011.04.04 21:06
- 4월 4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진재영, 쇼핑몰 아우라제이 하루 매출 '1억' 돌파 화제
배우 진재영의 쇼핑몰이 하루 매출로 1억 원대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진재영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 '아우라제이'는 후발 주자들의 맹공 속에서도 연예인 의류판매 쇼핑몰 분야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4일 현재 트래픽 집계 및 분석 사이트 랭키닷컴 분석 결과 연예인 의류 쇼핑몰 분야 1위에 올라있으며, 하루 방문객 수가 13만 명으로 집계되고 있다. 하루 매출은 무려 1억 2000만 원에 달한다.
결혼 이후 방송 활동을 잠시 접고 쇼핑몰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진재영은 이미 대중으로부터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데다, 최근 성공한 CEO를 주제로 한 대학 강연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관계자의 말이다.
진재영 측은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위해 자신이 직접 뛰는 바잉(buying) 시스템과, 매일 신상품 디자인기획을 통해 자체제작 상품량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며 "차후 브랜드 런칭 및 오프라인 매장 개설 계획도 갖고 있다"고 전했다
▶ 김혜수, 유해진 커플 3년만에 결별…"스케쥴과 결혼관 때문"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다.
4일 오전 김혜수와 유해진이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같은 날 오후 김혜수 소속사측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헤어진 게 맞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유해진의 소속사측에서도 "올 초에 두 사람이 헤어져 동료 관계로 남기로 입장을 정리했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 이민규, 집 인테리어만 1억…'루저남'에서 '위너남'으로
tvN '화성인 X파일'에 출연해 '루저남'으로 유명세를 탄 이민규 씨가 럭셔리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다.
이민규 씨의 신혼집은 30평 규모의 래미안으로 인테리어 비용만 1억 원이 넘는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로 컬러를 통일해 깔끔한 분위기를 냈으며 특히 화장실과 벽은 이태리 최고급 대리석을 사용해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