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24
연예

이정, 김구라 결혼식 갔다…서장훈 "한 줄도 몰라" 서운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2.06.17 15:19 / 기사수정 2022.06.17 15:19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이정이 김구라 결혼식에 참석한 이야기를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이정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이정은 "원래는 장모님을 먼저 알았다"며 남다른 아내와의 첫 만남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장모님이 저를 보시자마자 막내딸을 만나보라고 하셨다. 당시에는 농담으로 여겼다"라는 이정의 말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정의 장모님을 실제로 막내딸을 이정에게 소개시켜줬다고 한다. 이정은 "카페 가오픈 때 진짜 (지금의 아내를) 데리고 오셨더라. 카페에 들어오는데 유리상자의 '문이 열리네요' 노래 가사가 들리더라"며 아내에게 첫눈에 반한 스토리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이정은 3년 전 김구라의 스몰웨딩에 참석한 사실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김구라와 절친한 사이인 서장훈도 "결혼식 한 줄도 몰랐다"며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사실을 전한다. 이에 김구라는 진땀을 흘리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정이 김구라의 결혼식에 참여할 수 있었던 이유와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는 2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