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11
연예

임수향♥성훈, 바닷가 데이트 포착…현장 비하인드 '눈길' (우리는 오늘부터)

기사입력 2022.06.08 16:4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의 임수향, 성훈의 바닷가 데이트가 포착됐다.

지난 6,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9, 10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라파엘(성훈 분)과 오우리(임수향)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포문을 연 가운데, 베일에 싸여있던 김 회장의 정체가 드러나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런 가운데 8일 공개된 9회 메이킹 영상에서는 눈빛만 봐도 통하는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자연스러운 대사 애드리브로 열정 포텐을 터트리는 임수향, 성훈, 신동욱, 홍지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물벼락 씬 촬영을 앞둔 홍지윤과 임수향은 완벽한 촬영을 위해 세세하게 동선을 확인하며 프로페셔널함을 뽐냈다. 홍지윤은 단 한 번의 촬영만으로 오케이 사인을 받자마자, 임수향을 걱정하며 벌서는 제스처를 취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임수향은 신동욱과 한재이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하는가 하면, 메이킹 요정답게 메이킹 카메라를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내 시청자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임수향과 성훈의 바닷가 데이트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훈훈한 분위기 속 서로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며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렇듯 배우들의 대체 불가한 케미스트리와 열정으로 완성된 ‘우리는 오늘부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다채로운 장르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우리는 오늘부터’ 비하인드 메이킹 스브스캐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