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쟁/전략 웹게임 <대제국>의 플레이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대제국>은 중세 유럽의 제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쟁/전략 웹게임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대상 유저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자원을 공급받는 지배전쟁 시스템과 500여명의 장수, 100여개의 장수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쟁/전략 웹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1일 공개된 <대제국>의 플레이영상은 캐릭터 생성, 도시 건물 건설과 같은 초기 플레이부터 시대발전, 과학기술연구, 장군고용, 병력생산, 전투, 장비제작, 연맹활동 등 중후반으로 진행되는 게임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더파이브 이정윤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영상은 오는 7일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대제국'을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게임의 전반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제작되었다"며 "전쟁/전략 웹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대제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7일간 <대제국>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고,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
또한 <대제국>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대용량 하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CBT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webgamech.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대제국'ⓒ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