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신곡 ‘둠치타(DOOMCHITA)’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7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네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둠치타(DOOMCHI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둠치타(DOOMCHITA)’의 트랩 비트와 함께 시크릿넘버 멤버들이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당당히 걸어나오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순차적으로 디타, 수담, 주, 레아, 민지, 진희의 매력을 담은 컷이 담겼고, 중독되는 비트와 브라스 사운드의 일부가 오픈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수준급의 포인트 안무가 이번 티저 영상에서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시크릿넘버 멤버들의 당당한 표정 연기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둠치타(DOOMCHITA)’의 무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둠치타(DOOMCHITA)’는 글로벌 프로듀싱팀 ARTMATIC이 작업한 곡이다. '세상에 단 하나, 어느 누구와도 나를 비교할 수 없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통해 시크릿넘버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시크릿넘버의 네 번째 싱글 'DOOMCHITA'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