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04
게임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X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추가

기사입력 2022.06.02 10:3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에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가 추가됐다.

2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좀비 랜드 사가’의 인기 캐릭터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이 추가되고,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는 온갖 불운에 시달리고 역경에 처해도 엄청난 근성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전방에 갑자기 트럭이 나타나며 충돌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좀비 2호 니카이도 사키’는 큐슈를 제패했던 전설의 특공 대장으로, 오토바이로 격돌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따귀를 때려 자신 이외의 파티 캐릭터와 체력을 교환해 스킬 게이지와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전설의 유녀 ‘★4 좀비 5호 유우기리’가 함께 등장한다.

아울러, 오는 17일까지 ‘좀비 랜드 사가’의 등장 캐릭터 ‘로메로’가 보스로 등장하는 강림토벌 ‘폭주 로메로를 막아라!’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폭주 로메로’를 토벌하고, 획득한 보스 코인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한정 배포 캐릭터 ‘★4 좀비 0호 야마다 타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회 한정 ‘성도석 1,500개’, 17일까지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한다. 또, 컬래버레이션 기념 미션 1탄을 실시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총 2탄으로 이루어진 모든 미션을 클리어할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위한 ‘마나보드’ 2장을 새롭게 개방하고, 6월 15일에는 ‘좀비 랜드 사가’ 2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월드 플리퍼’와 ‘좀비 랜드 사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