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21
연예

루시, 오늘(31일) '블루 보이지' 발매…청량+로맨틱 사운드

기사입력 2022.05.31 13:2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참여한 여행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31일 오후 6시 여행 프로젝트 'Trip:Tape' 음원 'Blue Voyage(블루 보이지)'를 발매한다.

여행 프로젝트 'Trip:Tape'는 여행 예능과 음악 예능이 결합된 웹 예능 콘텐츠다. 시즌별 주제에 맞는 아름다운 여행 영상과 출연진의 일상, 여행 이야기, 그리고 당장 떠나고 싶어지는 노래들까지 알차게 담았다.

루시가 참여한 'Blue Voyage'는 캐치한 신스 리프로 시작되는 청량한 밴드 사운드 곡이다. 루시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편곡과 부드러운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후반부의 바이올린 솔로가 분위기를 더 고조시킨다.

여기에 어딘가 같이 떠나고 싶을 때 연인에게 불러주면 좋은 달달하고 로맨틱한 가사는 밴드 루시만의 소년미와 음악적인 다채로움을 돋보이게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루시는 이후 풍부한 음악성과 유려한 연주 실력으로 단번에 음악씬에서 실력파 밴드로 인정받았다. 2020년 ‘개화’를 시작으로, ‘조깅’, ‘선잠’ 등 사계절 서사를 담은 노래들을 발매하며 남다른 음악색으로 사랑을 받은 가운데, 작년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대세 밴드로의 입지를 굳혔다. 최근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컬래버 앨범을 발매했고 화제성을 입증하듯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 에너제틱한 무대 매너와 청량한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루시가 가창한 여행 프로젝트 음원 'Blue Voyage'는 3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여행 프로젝트 'Trip:Tape'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