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OST를 통해 감성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다.
더 데이지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다시는 사랑은’을 28일 공개한다.
이별에 대한 감각적인 가사를 담은 신곡 ‘다시는 사랑은’은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겨주는 곡이다.
2014년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싱글 음원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2021년 월드스타 연예대상 드라마 OST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감동을 전하는 목소리로 OST를 통해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끈 더 데이지가 이별 테마곡 ‘다시는 사랑은’을 통해 드라마 전개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출연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일일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더 데이지의 ‘다시는 사랑은’은 28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