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7:00
연예

김승현 父母, 손녀 오열에도 '이혼 위기'…"경찰에 신고해" (결혼 지옥)

기사입력 2022.05.25 15:43 / 기사수정 2022.05.25 15: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충격적인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은 오는 30일 방송을 앞두고 '막막한 결혼 생활의 끝은 어딜까?!'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백옥자는 "옛날 과거는 다 잊고 싶다. 거짓말을 나한테 왜 맨날 하는 거냐"라고 말했고, 김언중은 "지나간 것은 다 잊어버리자고"라며 대답을 피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김언중이 지인들과 함께 화투를 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급습한 백옥자는 남편에게 무언가를 던지며 "왜 거짓말 시켜. 경찰에 신고해 승현아. 인간도 아니야. 너 이제 나랑 살 생각 하지 마. 끝났어"라고 소리쳤다.

백옥자는 바닥에 누워 일어나지 않았고, 김승현의 딸 수빈 양이 "그만 하라고 좀"이라고 외치며 오열했다. 이어 김언중 또한 실외로 보이는 곳에서 잠을 청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백옥자는 "다시 태어나면 결혼 안 해요"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결혼 지옥'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