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2.05.23 17:19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NC 다이노스가 5월 27일(금)~29일(일)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치르는 주말 홈경기에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는다.
27일(금) 경기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월 1일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과 함께한다. GATE 1~3을 통해 입장하는 3,000명(선착순)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부채를 선물로 받는다. 1층 콘코스에 준비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포토존을 찾으면 6월 9일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27일에는 인증 사진 현장 이벤트로 영화 예매권(1인1매, 선착순 20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시구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공룡 ‘렉시’가 맡으며, 팬들과의 포토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28일(토) 경기는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인 도구리와 함께한다. 도구리는 사회초년생을 상징하며 최근 MZ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 전 GATE 1 근처 콘코스를 방문하면 타격체험 후 선물을 받는 ‘홈런요정 도구리존’, 도구리 인형 등 상품을 뽑을 수 있는 ‘인형뽑기존’, 특별 제작한 도구리 전용 프레임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존’, : 신입사원도구리 업무공간을 재현한 ‘도구리 오피스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이날 시구는 도구리가, 시타는 SNS 이벤트에 당첨된팬이 맡는다. 경기 중에도 애니메이션 퀴즈, 응원단상 게임, 문자퀴즈 등 다양한 도구리 관련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도구리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