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54
연예

'49일' 배수빈, 차인표 뛰어넘을 분노 시리즈 '화제'

기사입력 2011.03.30 11:03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판타지 멜로드라마 SBS <49일>(극본 소현경, 연출 조영광)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배수빈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배수빈이 직접 업데이트한 게시물, 일명 '배수빈표' 분노 시리즈 때문. 배수빈은 차에 주먹을 내리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본인의 모습을 움직이는 영상으로 만들어서 드라마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배수빈은 영상과 함께 "솔직히 아픈 장면이었는데 표정은 왠지 재밌다"라는 코멘트로 운을 뗐다.


이어 "7~8번 정도 컷을 촬영하다 보니 반복적으로 차를 내려쳐서 멍까지 들어 밤에 촬영을 할 때는 추운 날씨로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서 손이 파랗게 부어오르더라"라고 덧붙이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배수빈표 분노 시리즈를 본 누리꾼들은 "으악. 보고 있는 내 손이, 내 맘이 다 아프네요", "바쁘신 중에 이런 정보도 올려주시는 거예요? 방송에서 보던 것과 또 다른 매력이 느껴져요", "차인표 분노 시리즈 이후 최고!"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수빈이 직접 촬영현장 사진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배수빈의 현장포토'는 <49일>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4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배수빈 ⓒ SBS]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