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3:40
연예

엘라스트, '심플리케이팝' 접수한 카리스마…'독보적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2.05.20 16:11 / 기사수정 2022.05.20 16:1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20일 방송된 arirang TV 'Simply K-Pop CON-TOUR(심플리 케이팝 콘투어) '에 출연해 미니 3집 'ROAR(로어)'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엘라스트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모았다.

창의적인 안무와 특유의 콘셉트로 차별화된 무대를 꾸민 엘라스트는 멤버들의 흡인력 있는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실력과 연습량이 느껴지는 이들의 완벽한 무대가 글로벌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엘라스트의 미니 3집 'ROAR(로어)'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ROAR'는 슬픔과 괴로움에 지쳐 모든 걸 포기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비어버린 생명체 '크리처'가 되어버린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Creature’는 무수한 오해들로 '너'를 떠나 괴물이 되어야만 했던 '나'의 모습을 '상처 가득한 늑대인간'에 빗대어 여러 감정과 심리적인 상태를 표현한 곡이다.


한편, 엘라스트는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미니 3집 'ROAR'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arirang TV 'Simply K-Pop' 방송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